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타일인테리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복층으로 시야를 틔우는 개방감!32평 아파트 인테리어복층구조가 가진 높은 층고로 인해 웅장한 공간감이 돋보이는 현장입니다.바닥과 일부 벽면에 사용된 대리석 타일은 고급스러움까지 보여줍니다.포인트로 사용된 노란색 라인조명은 모던한 인테리어에 따뜻한 감성을 불어넣어 주며,감각적인 공간을 위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해주었습니다.
스마트인테리어 | 2021-06-25 11:29:42
45평 아파트의 매력적인 알뜰한 변신김포 오스타파라곤 아파트 인테리어김포에 위치한 45평형 오스타파라곤 아파트로 확장형 구조입니다.전체 리모델링이 들어갈 경우 넓은 평수로 인해 비용이 많이 높아져기존에 활용 가능한 부분을 최대한 활용하면서결과물이 깔끔하게 나올 수 있도록 시공 하였습니다.다만 주방 만큼은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아일랜드 식탁을 추가하여전체 교체 공사가 이루어 졌으며, 오픈형 주방으로 거실과복도가 바로 이루어 지는 점을 고려하여 자연스럽게 녹아들면서포인트가 되도록 디자인 조명을 설치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모브하우스 | 2020-12-05 14:06:03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일본 현지에 온 것 같은 분위기의18평 오마카세 인테리어매장 내부는 마치 일본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기 위해벽은 일본산 합지를, 테이블도 직접 현지에서 사용하는 제품을 공수해왔습니다.편안하지만 세련되고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외부로 노출되는 유일한 부분으로 멋스러운 블랙 스틸 지붕과모던하고 심플한 간판이 일본 본토의 일식집 같은 분위기를 냈습니다.
(주)퍼스트애비뉴 디자인 | 2022-03-28 11:44:31
포인트컬러가 살아있는13평 카페 인테리어우드데크와 연두빛의 어닝이 잘 어우러져 상큼한 외관이 돋보이는 카페입니다.아무것도 없던 실내에 키큰 가벽을 세워 조리할 수 있는 내부를 만들고수납이 가능한 낮은 가벽을 만들어 계산과 커피제조가 가능한 공간을 만들었습니다.라인조명을 주 조명으로 사용하여 트렌디한 분위기 연출을 하였습니다.
3D Good 인테리어 디자인 | 2021-08-12 17:54:33
내집같은 편안함을 주는32평 토탈 스킨케어샵 인테리어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토탈스킨케어샵 인테리어 현장입니다.우드를 바닥 및 곳곳에 활용하여 포근함을 강조하면서골드와 다양한 팬던트조명을 활용하여 고급스러움도 표현하였습니다.곡선을 다양하게 보여주어 공간의 개방감도 느낄 수 있습니다.Client Want▶포근한 인상의 인테리어▶각 공간 용도별 적절한 면적분배▶절제된 고급스러운느낌Concept▶화이트위주에 우드를활용해 깔끔하면서 따뜻한느낌 연출▶각 실 면적을 확보하되 곡선을 통해 개방감도 유지▶골드와 아트월, 다양한 조명으로 고급스러움을 표현
디오디자인하우스 | 2021-07-30 12:46:56

3D포트폴리오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45평 아파트의 매력적인 알뜰한 변신!김포 오스타파라곤 아파트 인테리어김포에 위치한 45평형 오스타파라곤 아파트로 확장형 구조입니다.전체 리모델링이 들어갈 경우 넓은 평수로 인해 비용이 많이 높아져기존에 활용 가능한 부분을 최대한 활용하면서결과물이 깔끔하게 나올 수 있도록 시공 하였습니다.다만 주방 만큼은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아일랜드 식탁을 추가하여전체 교체 공사가 이루어 졌으며, 오픈형 주방으로 거실과복도가 바로 이루어 지는 점을 고려하여 자연스럽게 녹아들면서포인트가 되도록 디자인 조명을 설치하여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모브하우스 | 2020-12-05 14:58:34
조명으로 연출하는아파트인테리어의 두얼굴준공된지 20년 된 아파트로대중적인 모던 디자인의 컨셉만적용하기에올드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그래서 현관부터 사람 동선에 따라마지막 공간까지 간접조명으로 포인트를 줌으로서두가지의 다른 분위기가 연출 될 수 있도록 시공하였습니다.* 3D 포트폴리오와 함께 일반 포트폴리오로 간접조명 사진도 확인 해보세요!!
모브하우스 | 2020-11-29 22: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