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아파트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 인테리어 팁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며 대부분의 사람들이재택근무,집콕,홈캉스 등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졌습니다.이렇게 집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만큼아파트인테리어,주방인테리어,욕실인테리어 등양질의 휴식을 위한 소비가 급증하고 있는데요.집의 일부분을 취미방,홈오피스,거실 전체를 취미공간으로 탈바꿈하는 등의원하는 공간을 집에 새롭게 마련하는 등아낌없이 투자하는 층이 두터워졌으며리모델링을 통해 오래 머무는 공간에 대한변화를 주는 것이코로나 시대 인테리어 추세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하지만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워진 요즘,인테리어 진행 전 당연하게 여겨졌던 발품을 팔아인테리어견적을 받아 보는 것이 예전만큼 쉽지 않아졌습니다.대신 손품이라도 팔며 인터넷으로 인테리어비교견적을 받아보자니넘쳐나는 정보, 인테리어에 이제 막 관심을 …
MS하우징 | 2020-09-10 14:56:53
살고 있는 아파트를 조금 더 넓게 살고 싶고 사용하고 싶다는 마음 다들 한번쯤 느껴보셨을 텐데요.​이러한 니즈를 반영하여 많은 분들이 베란다확장,전실확장 등의 확장 인테리어를 진행하시곤 합니다.이런 확장 인테리어란 말을 들었을 때 베란다 확장의 경우는 쉽게 이해가 가실겁니다.사실 아파트에는 베란다라는 공간이 보통 없습니다. 우리가 흔히 아는 베란다 확장은 바로‘폐쇄형’ 발코니를 확장한 것인데요.둘의 차이를 간단히 설명 드릴게요. 발코니는 건물 외벽에 부가적으로 설치되는 것으로 바깥으로 튀어나와있는 공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반면 베란다는 아래층보다 위층이 작게 만들어져 노출된 아래층의 지붕 부분입니다. 단지 폐쇄형 발코니라고 말하기 보다는 베란다라고 말하는 게 관습적으로 오래 이어져 왔기 때문에 이 베란다…
MS하우징 | 2020-07-13 14:07:11
[시공업체:태현하우징 - 부산 해운대구 38평 아파트]이번6.17부동산 대책으로 정부에서 재건축 입주권을 받기 위해서는2년 이상 거주 조건 발표해 이슈가 되고있는데요!또한 서울 강남구의 삼성동,대치동,청담동과 송파구 잠실동에서는 토지거래허가제도를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지금까지 보통 노후 재건축 아파트 소유주들은 대부분 실 거주하지 않고 전.월세를 놓는 것이 일반적인 상황이였는데요.투기과열지구에서는 재건축 조합원이2년 이상 거주한 경우에만 분양권을 주고,서울 강남 및 잠실에서 토지거래허가제도하에 주택을 구매하면 무조건2년이상 실거주를 해야하는 상황입니다.[시공업체:제이앤비세라믹 - 경기 남양주시 44평 아파트]이제는 무조건 분양을 위해서라면 실거주를 해야하는 상황이니 많은 사람들이 혼란을 겪고 있을 것 같습니…
MS하우징 | 2020-06-25 16:31:49

상업 인테리어 팁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MS하우징 회원사 코이디자인의 옷가게 시공사례 중 조명이미지]안녕하세요. MS하우징입니다.새해를 맞아 많은 분들이 창업을 준비하시는데요!확실한 성공 노하우와 체계적인 시스템도 물론 중요하지만요즘 고객을 유치시키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인테리어라는 것 아시나요?.매출을 위해 광고비용이 매달에 수십만원에서 수천만원까지인테리어는 단 한번이면 꾸준한 광고효과를 주는 아주 효과적인 방법입니다..전체인테리어도 좋지만, 사실 소자본으로도 쉽게 분위기를 변화시킬 수 있는데요.창업인테리어시 주의사항과 소자본으로 인테리어를 하는 방법지금 함께 모두 알아볼까요?●창업 인테리어 팁지금 함께알아보겠습니다.[MS하우징 회원사 케이케이디자인의 레스토랑 시공사례]1. 창업 인테리어시 주의사항돈을 많이 사용하면 그만큼 훌륭한 인테리어가 …
MS하우징 | 2019-01-04 16:47:08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화이트와 우드의 조화로 따뜻함이 있는 공간구로 고척 30평 아파트 인테리어전체 깔끔한 화이트 컨셉에 우드톤을 가미하여 따뜻함이 느껴지는 공간이 되었으며현관의 수납공간의 효율성을 높이면서 공간의 답답함은 해소할 수 있는 통유리가 들어간파티션 디자인입니다화이트 주방에 어우러진 민트색상의 주방타일이 생동감을 더해 주네요
(주)꾸밈 | 2024-04-23 11:25:05
천장시스템에어컨 설치 (거실 + 안방)바닥공사 (마루 철거 후 장판 LX 2.2T 시공)도배 전체 실크지 시공알파룸 미닫이문 철거 후 거실과 한 공간으로 목공작업전기작업으로는 거실 실링팬시공과 매립등으로 조명마무리주방등 기존사각매립등 철거 마감 후 3인치 조명으로 마감하였고 냉장고 장 포인트등 신설하였습니다.작은방 한곳도 실링팬 시공과 매립등으로 마감하였습니다.중문신설 (3연동슬림슬라이드도어)
라이크홈인테리어디자인 | 2024-04-11 16:49:15
전체 샤시교체 포함한 올수리 45평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도배 광폭합지 시공하였습니다.바닥 장판시공하였습니다. ( LX 1.8T )문짝 교체 (영림 소프트오크), 문틀과 현관문 창고문 필름시공하였습니다.욕실 2칸 덧방시공 하였고 베이지톤의 타일로 따뜻한 느낌을 주었습니다.싱크대 크림화이트 무광으로 시공하고 직사각형패턴의 화이트 타일로 시공하여깨끗하고 깔끔하게 마감하였습니다.현관 인테리어는 신발장 띄움시공으로 간접조명을 주었고 센서등은 매립등으로시공하여 고급스럽게 마감하였습니다.
라이크홈인테리어디자인 | 2024-04-11 13:46:18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스크린골프 스튜디오로 촬영, 레슨 등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곳 이고,클래식한 무드의 유럽 고급 호텔 로비 같은 스크린골프 스튜디오 입니다.마감재를 대리석, 무늬목, 스페셜 페인트 등 고급 재료만 사용한 공간 이기도 하죠.
HS디자인 | 2023-12-05 21:32:13
전체적으로 매우 럭셔리하게 조성 한 매장이며, 화이트와 금색 포인트 색상을 주 컬러로 사용한 곳 입니다. 인포메이션과 로비 등 공용공간 벽면은 박판타일을 사용하여, 럭셔리한 호텔 로비 등을 연상케 하는 느낌을 주었습니다.
HS디자인 | 2023-12-05 21:27:15

3D포트폴리오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실속으로 꽉찬 화이트 모던 컨셉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20평형대 아파트로 방3개 욕실1 구조의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소형 평 수지만 공간이 넓어 보일 수 있게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현관, 아트월, 문 손잡이, 경첩 등의 부분에만포인트를 주어넓어 보이는 효과와 함께 밋밋함이 없도록 시공 하였습니다.주방 역시 "ㄱ"자의 아일랜드 식탁 겸용 싱크대를 시공,별도의 식탁을 들이지 않고공간을 넓고 효율적으로사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아르미인테리어 | 2022-05-06 17:00:52
깔끔한 세컨하우스 만들기!모던 그레이 25평 인테리어주말 및 여가시간에 이용하는 세컨드 하우스 입니다.세컨드 하우스 특징상 상시 거주가 아니기 때문에관리적인 측면이 실거주지 만큼 용이 하지 않습니다.이에 손이 많이 가지 않아도 항상 깔끔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옅은 그레이색을 베이스로한 모던인테리어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MS하우징 | 2022-02-25 10:51:17
호텔 느낌 가득 세련미 넘치는30평형 아파트 인테리어화이트 컨셉의 벽면 및 천정과 컬러 수평 몰탈 바닥 시공으로기존의 모던 인테리어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세련미와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구분선 없는 통일감으로 마치 촬영 전문 스튜디오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중앙등 없이 간접 조명과 매립등으로 이루어진 조명 구성은넓은 개방감과, 세련미와 함께 공간의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또한 통유리 벽면과 세면대가 함께 설치된 드레스룸 공간은기존의 인테리어 틀을 벗어나 마치 고급 호텔에 있는 듯한 느낌을받게 해줍니다.
수리디자인 | 2021-10-26 09:52:03

시공사 칭찬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12년정도 된 아파트로 이사를 하면서 전체 리모델링을 해야 하는지 부분적으로 해야 하는지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전체로 하진 않고 화장실과 도배 베란다 페인트 등을 진행하였습니다!여러 군데 견적을 받아본 결과 인테리어 하경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견적을 주셨습니다!무엇보다도 믿음직스러운 사장님의 상담을 한 결과 하경으로 인테리어를 결정하였는데요~날짜도 잘 맞추어 주시고 이사 후 하자 보수도 잘해주셨습니다!화장실은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 작은 장과 거울을 맞추어 골랐습니다. 타일도 밝고 고급스럽게 잘 나왔어요베란다 밑 세탁실 부분은 탄성 코트만 했는데 깨끗하고 밝아졌습니다
박지선 | 2024-03-13 14:56:32
대구 수성구 구축아파트 23평 올리모델링 시공후기 입니다.견적때 부터 꼼꼼이 봐주시고, 합리적인 금액대에 계약 후 약속한 날에 맞춰 시공 시작했어요.시공 전 사진시공 중 철거 후 샷시부터 시공되고,이후 아래, 3주에 걸쳐 완료된 모습입니다주방은 싱크대 아래 위 투톤으로 깔끔한 베이지-화이톤으로, 주방등도 다 매립등으로 최대한 깔끔하게 세팅했어요거실 바닥 장판 1.5t 시공,역시 매립등에 포인트로 실링팬 달았습니다. 벽지도 완전화이트는 아니지만 깔끔하고 밝은톤으로 맞췄어요.안방 샷시역시 교체, 메인등도 리모컨으로 밝기 조절, 톤 조절되는 걸로 달아주셨어요 ^^제일 맘에드는 욕실 타일, 도기, 샤워파티션, 청소용 솔 등 빠짐없이 싹 다 깔끔하게 시공된 모습입니다 ^^ 장은 기본 거울장으로 했어요.작은방 확장 후…
최진욱 | 2023-12-26 08:16:58
인테리어는 너무 어려워요~ㅠㅠ하지만 고대표님과 함께 상의하면서 23평 아파트 리모델링을 무사히 잘 마무리하고 후기를 남깁니다.저처럼 고민 많고 걱정이 많으시다면 이 글을 읽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냉정하게 평가의 글을 쓰겠습니다.​평가는 냉정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기에^^인테리어를 꼭 해야만 하는 계기가 생겼습니다. 흑흑....예쁘고 편리하고 깨끗하게 살고 싶은건 누구나 마찬가지일거라 생각을 합니다만...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않을때는 얘기가 달라지겠지요....흑흑....요즘 부동산 경기가 많이 어려워서 저도 임차인을 구하는 과정에서 난관에 부딪혔습니다.수리를 해야 임차인을 구할수 있다는..... ㅠㅠ사실 처음에는 조금만 손을 대어볼까? 하는 마음으로 고민을 했었는데조금씩 고치다보면 …
윤정화 | 2023-07-03 12:35:54

하다 소식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안녕하세요.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서비스 MS하우징입니다 :)2019년 4월 10일, G밸리뉴스 기사에 MS하우징 엄기창 대표의 인터뷰가 실리게 되었습니다.저희 MS하우징은16년 2월 서비스 오픈 이후,"지역매칭시스템, 중개수수료 0원"이라는 타이틀로업계시장의 수익구조를 뒤흔들며지금까지 꾸준하게 고객과 업체가 만족하는 시장을 만들어왔는데요.벌써 서비스 오픈 4년차로 저희 MS하우징은전국에 1,500여 개의 인테리어 업체를보유하고,중개수수료 없는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으로많은 고객들의 소중한 문의를 도와드리면서,어느새 인테리어 O2O의 대표업체로자리매김 하였습니다.다시 한번 감사드리며,고객과 인테리어 업체 모두가 만족하며 발전해나갈 수 있는투명한 인테리어 네트워크 서비스의 중심이 되도록 저희…
하다관리자 | 2019-04-10 15:41:45
[MS캐스트 가기][관련기사]:교통신문-MS하우징 '다양한 인테리어 팁'으로 인테리어 고객들에게 정보제공[클릭]
하다관리자 | 2018-09-20 10:36:45
|안녕하세요. MS하우징입니다:)조선일보에 인테리어 포트폴리오 사례로MS하우징 기사가 수록되었습니다.이번 조선일보에 수록된 포트폴리오는MS하우징의 회원사 '홈디자인'(서울 및 경기도)과 진행하였습니다.포트폴리오는경기 구리시 교문동의48평 아파트 인테리어로단순하고 절제된 컬러를 사용하면서도 곳곳에 포인트를 준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뽐낸 시공사례입니다.MS하우징의 모던한 아파트의 숨은 반전!지금 한번 만나러 가실까요~?|[조선일보]:[클릭하시면 이동됩니다.][카카오1boon]:[클릭하시면 이동됩니다.]
하다관리자 | 2018-07-09 13:2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