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병원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 인테리어 팁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안녕하세요. MS하우징입니다.공간의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조명 인테리어 팁에 대해서 알아볼까요?#전구종류 #조명종류 #조명배치법 #전구용어팁전구에 따라서 공간의 분위기도 변해요.가지각색 다양한 매력을 가진 전구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1백열등-백열등은LED와 형광등에 비해 에너지효율이 낮고, 열이 많이 발생하여 수명이 짧은편에 속합니다. 또한 고열이 발생하므로 작동 중에 만지거나 물에 닿으면 파손되는 위험도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현재 150W 이하의 백열등은 생산과 수입이 금지되었지만, 특별한 인테리어 효과를 원하는 공간에 사용되기도 합니다. #2삼파장-삼파장은 백열등에 비해 수명이 길고, 낮은 전력으로 밝은 빛을 내는 전구입니다. 백열등보다 많은 전자파가 나오므로, 머리 맡에는 사용하지 않…
MS하우징 | 2019-03-19 17:51:02

상업 인테리어 팁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병원 인테리어안녕하세요. MS하우징입니다.'병원'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주로 하얀벽, 차가운 복도, 소독약 냄새 등 떠오르게 됩니다.하지만 요즘은 병원도 이러한 이미지를 탈피하고고객을 위한 다양한 인테리어로 변화되고 있습니다.MS하우징의병원 인테리어 팁시작합니다.[체크포인트]1. 안정감 주기주로 미관적으로 좋은 인상을 줄 수있는 인테리어 및 가구 등을 선택합니다.특히 병원은 대다수의 고객이 두려움과 걱정으로 방문하기 때문에 따뜻한 조명과 모던한 인테리어를 추천드립니다.편안하면서 차분해 질 수 있도록 가볍지 않은 톤의 컬러와 따뜻한 색감 소재로 꾸미면 좋고, 소품으로는 화분을 배치하는 것도 좋습니다.2. 진료 과목에 최적화위 사진을 보시면 병원은 크게 진료과목에 따라 조명과 색채가 계획이 되…
admin | 2018-01-10 18:03:22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1. 공사 면적 : 165㎡(50평)2. 공사 기간 : 4주무채색과 명도의 차이로도 깔끔하고 모던하면서도 일반적이지 않은 동물병원을 디자인하고 싶었습니다.흔하게 접하는 동물병원이 아닌 심플하지만 부족함 없고, 간결하고 깔끔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기존의 동물병원 이미지를 탈피하면서도 전문적인 느낌과 오래되어도 질리지 않는,늘 그대로인 Tone&Manner의 균형있는 분위기 연출한 현장입니다.
(주)제이원아이디 | 2024-01-04 16:22:06
팔팔요양병원1. 주소 : 서울시 도봉구 시루봉로(도봉동)2. 의료시설: 요양병원3. 면적(평형) : 지하1층~지상8층 (약1070평)4. 공사 소요기간(주 단위) : 12주5. 시공항목 :전체시공 (턴키시스템)
주식회사 디자인휴레브 | 2023-09-15 17: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