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리모델링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주거 인테리어 팁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며 대부분의 사람들이재택근무,집콕,홈캉스 등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졌습니다.이렇게 집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는 만큼아파트인테리어,주방인테리어,욕실인테리어 등양질의 휴식을 위한 소비가 급증하고 있는데요.집의 일부분을 취미방,홈오피스,거실 전체를 취미공간으로 탈바꿈하는 등의원하는 공간을 집에 새롭게 마련하는 등아낌없이 투자하는 층이 두터워졌으며리모델링을 통해 오래 머무는 공간에 대한변화를 주는 것이코로나 시대 인테리어 추세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하지만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워진 요즘,인테리어 진행 전 당연하게 여겨졌던 발품을 팔아인테리어견적을 받아 보는 것이 예전만큼 쉽지 않아졌습니다.대신 손품이라도 팔며 인터넷으로 인테리어비교견적을 받아보자니넘쳐나는 정보, 인테리어에 이제 막 관심을 …
MS하우징 | 2020-09-10 14:56:53
안녕하세요MS하우징입니다.​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많은 분들이 봄맞이 인테리어나 리모델링을 계획하시는데요.인테리어는 한번 할 때 목돈이 들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이고,컨셉이나 인테리어 업체 등인테리어에 관해전문적으로알지 못해 막막하실 수 있습니다.초보자들이 꼭 알아야 할 주거공간 인테리어 단계별 꿀팁!마치 새 집에 입주한 것처럼 확 바뀐 시공사례를 바탕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테리어 전 단계별 TIP 01가족 구성원들의 라이프스타일, 특성을 고려해 시공부분 결정​​가장 먼저 구성원들의 생활 패턴과 취향, 특성을 고려해 시공할 부분을 정리하고미리 정해둔 예산과비교하여 결정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이후에 어떤 업체에서 공사를 진행하느냐에 따라공사비가 달라지겠지만,가장 기본적으로 시공할 부분을 정하게되면공사의…
MS하우징 | 2020-03-25 10:46:48

상업 인테리어 팁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다양한 형태의 로드샵들은 눈에 띄는 인테리어와 이벤트로 소비자들을 유혹합니다.음식의 향기, 다양한 행사, 줄을 서있는 사람들 등무심코 길을 지나가는 순간에도 매장들은소비자들의 시선을 끌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공간에 특색이 생기면 그 매장에 대한 주목도가 높아져지나가던 고객이 매장으로 이끌 수 있어요.그 자체만으로 최고의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오늘은 지나가는 고객들의 눈길을 단번에 끌어매출을 올릴 수 있는상업공간 인테리어 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상업공간 인테리어 TIP, 첫번째매장의 중심 키워드 & 전체컨셉 정하기상업공간 인테리어를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유행을 따르는 것보다 매장의 전체적인 컨셉을 고려하는 것입니다.유행을 따르다 보면 결국 다른 매장과똑같은 분위기가연출되어 …
MS하우징 | 2020-06-18 15:16:54

주거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부산 연제구 거제동에 위치한 30평대 레이카운티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신축 아파트 인테리어며, 2000만원대 저렴한 비용으로 전체적으로 밝고 화사한 톤으로 리모델링한 현장입니다.
(주)핀크리에이트 | 2024-03-20 18:59:01
부산 바다를 있는 그대로 담은 미니멀한 공간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90평대 대형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고급 자재와 깔끔한 마감으로 프리미엄 아파트에 어울리는 실내 공간을 연출하였습니다.
(주)핀크리에이트 | 2024-03-20 16:14:39
이번 현장은 광주 서구 아파트 리모델링 현장입니다.따뜻한 톤을 중요시 여기던 생각에 맞춰 진행하였던 현장입니다.
옐로우야드 | 2024-02-22 16:52:18

상업공간 시공사례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요즘 핫한 이자카야 시선 인테리어 입니다.천안 두정동에 새로 오픈하면서 본사 가이드에 맞춰 시공 완료된 현장입니다.
디자인큐브 | 2024-03-26 16:23:31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40평대 쇼룸인테리어 현장입니다.스포츠 웨어 브랜드 샵으로 빈티지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로넓은 평수지만 가성비 있는 금액대로 시공하였습니다.
라고디자인 | 2024-03-24 04:15:10
송파구에 위치한 28평대 필라테스샵 인테리어 입니다.상담 및 업무공간 / 운동공간 / 탈의실 및 샤워실등 전체 올 리모델링 되었습니다.
라고디자인 | 2024-03-24 04:01:43

3D포트폴리오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실속으로 꽉찬 화이트 모던 컨셉20평대 아파트 인테리어20평형대 아파트로 방3개 욕실1 구조의 아파트 인테리어 입니다.소형 평 수지만 공간이 넓어 보일 수 있게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현관, 아트월, 문 손잡이, 경첩 등의 부분에만포인트를 주어넓어 보이는 효과와 함께 밋밋함이 없도록 시공 하였습니다.주방 역시 "ㄱ"자의 아일랜드 식탁 겸용 싱크대를 시공,별도의 식탁을 들이지 않고공간을 넓고 효율적으로사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아르미인테리어 | 2022-05-06 17:00:52
깔끔한 세컨하우스 만들기!모던 그레이 25평 인테리어주말 및 여가시간에 이용하는 세컨드 하우스 입니다.세컨드 하우스 특징상 상시 거주가 아니기 때문에관리적인 측면이 실거주지 만큼 용이 하지 않습니다.이에 손이 많이 가지 않아도 항상 깔끔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옅은 그레이색을 베이스로한 모던인테리어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MS하우징 | 2022-02-25 10:51:17
호텔 느낌 가득 세련미 넘치는30평형 아파트 인테리어화이트 컨셉의 벽면 및 천정과 컬러 수평 몰탈 바닥 시공으로기존의 모던 인테리어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세련미와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구분선 없는 통일감으로 마치 촬영 전문 스튜디오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중앙등 없이 간접 조명과 매립등으로 이루어진 조명 구성은넓은 개방감과, 세련미와 함께 공간의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또한 통유리 벽면과 세면대가 함께 설치된 드레스룸 공간은기존의 인테리어 틀을 벗어나 마치 고급 호텔에 있는 듯한 느낌을받게 해줍니다.
수리디자인 | 2021-10-26 09:52:03

시공사 칭찬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12년정도 된 아파트로 이사를 하면서 전체 리모델링을 해야 하는지 부분적으로 해야 하는지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전체로 하진 않고 화장실과 도배 베란다 페인트 등을 진행하였습니다!여러 군데 견적을 받아본 결과 인테리어 하경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견적을 주셨습니다!무엇보다도 믿음직스러운 사장님의 상담을 한 결과 하경으로 인테리어를 결정하였는데요~날짜도 잘 맞추어 주시고 이사 후 하자 보수도 잘해주셨습니다!화장실은 제가 원하는 스타일로 작은 장과 거울을 맞추어 골랐습니다. 타일도 밝고 고급스럽게 잘 나왔어요베란다 밑 세탁실 부분은 탄성 코트만 했는데 깨끗하고 밝아졌습니다
박지선 | 2024-03-13 14:56:32
대구 수성구 구축아파트 23평 올리모델링 시공후기 입니다.견적때 부터 꼼꼼이 봐주시고, 합리적인 금액대에 계약 후 약속한 날에 맞춰 시공 시작했어요.시공 전 사진시공 중 철거 후 샷시부터 시공되고,이후 아래, 3주에 걸쳐 완료된 모습입니다주방은 싱크대 아래 위 투톤으로 깔끔한 베이지-화이톤으로, 주방등도 다 매립등으로 최대한 깔끔하게 세팅했어요거실 바닥 장판 1.5t 시공,역시 매립등에 포인트로 실링팬 달았습니다. 벽지도 완전화이트는 아니지만 깔끔하고 밝은톤으로 맞췄어요.안방 샷시역시 교체, 메인등도 리모컨으로 밝기 조절, 톤 조절되는 걸로 달아주셨어요 ^^제일 맘에드는 욕실 타일, 도기, 샤워파티션, 청소용 솔 등 빠짐없이 싹 다 깔끔하게 시공된 모습입니다 ^^ 장은 기본 거울장으로 했어요.작은방 확장 후…
최진욱 | 2023-12-26 08:16:58
인테리어는 너무 어려워요~ㅠㅠ하지만 고대표님과 함께 상의하면서 23평 아파트 리모델링을 무사히 잘 마무리하고 후기를 남깁니다.저처럼 고민 많고 걱정이 많으시다면 이 글을 읽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냉정하게 평가의 글을 쓰겠습니다.​평가는 냉정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기에^^인테리어를 꼭 해야만 하는 계기가 생겼습니다. 흑흑....예쁘고 편리하고 깨끗하게 살고 싶은건 누구나 마찬가지일거라 생각을 합니다만...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 않을때는 얘기가 달라지겠지요....흑흑....요즘 부동산 경기가 많이 어려워서 저도 임차인을 구하는 과정에서 난관에 부딪혔습니다.수리를 해야 임차인을 구할수 있다는..... ㅠㅠ사실 처음에는 조금만 손을 대어볼까? 하는 마음으로 고민을 했었는데조금씩 고치다보면 …
윤정화 | 2023-07-03 12:35:54

하다 소식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프리미엄 인테리어무료견적 서비스오픈!지난 1년간 시범서비스로 진행한 '프리미엄 서비스'가많은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정식 오픈하게 되었습니다.프리미엄 인테리어로최고의 서비스를 받아보세요.'고급, 럭셔리, 대형인테리어, 건축 등이 가능한 큰 시공회사를 찾고 싶은데....'힘들게 발품 팔고 견적서 하나 받아보는 것에 대한 고객님의 어려움, MS하우징은 항상 고민했습니다.MS하우징은 프리미엄 서비스로 이것을 해결하고 한단계 발전된 서비스를 전해드리고자 합니다.PREMIUM INTERIOR SERVICE귀하의 큰 비용이 들어가는 대규모, 고급인테리어, 건축 등은 아무업체와 진행할 수가 없습니다.고객님께 맞는 컨셉과 규모 모두를 만족시켜드릴 수 있는 좋은업체들의 비교견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서비스의 장점은?견적 신청…
하다관리자 | 2019-03-27 17:21:59
정부가 아파트 및 공동주택 리모델링 활성화를 위해 8월 부터 조건을 완화하기로 했습니다.기존 허가기준이였던 3분의 2이상 동의를 받아야되는 것에서 2분의 1이상 동의를 받는 조건으로 완화된 것,이외에도 리모델링 추진을 위한 행정절차도함께 간소화될 예정이다.또한, 인근 상가의 동의를 받지않아도되는 부분에 대해서도 내용을명확히 함으로써, 과거처럼 대상 건물의 소유자가 리모델링을 원해도 인근상가의 반대로 할 수 없었던 부분을 막을 수 있게 됬다.리모델링은 재건축과는 달리 기존의 구조위에 새로운 구조를 덧붙이거나 변경하는 방식으로재건축 보다 비용도 적게 들면,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건물의 사용기한을 더 늘릴수 있는 대안이기도 하다.이러한 장점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까다로운 조건으로제도도입 후 진행된 아파트 리모델링 1…
하다관리자 | 2016-04-10 14:3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