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 하다,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검색
#업체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상업 인테리어 팁 게시판 검색결과 검색결과 더보기

매장, 상업 인테리어안녕하세요. MS하우징입니다.우리가 무심코 지나치는 길거리의 매장들은지금 이 순간에도 포화된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손님의 시선을 끌기위한 인테리어를 다양하게 시도하고치열한 마케팅 경쟁을 함께 벌이고 있습니다.마치 소리없는 전쟁터라고 표현해도 어색하지 않을 만큼,매장과 상업공간은 인테리어의 최전방과 같습니다.MS하우징의매장, 상업 인테리어 팁시작합니다.[체크포인트]매장인테리어를 기획하려면 우선적으로 내 매장에 대한 컨셉이 정해져야 합니다.다른 매장과는 구별되는 나의 매장만의 컨셉.컨셉은 바로 나오기는 어렵지만, 무조건 잘되는 매장을 따라하면 안됩니다.결국 개성이 없어지고 나중에는 이것 저것을 마구 섞어 놓은 듯한 분위기가 조성되고결국은 오래가지 못할 것 입니다.1. 색감색감에서 가장 중요…
admin | 2018-01-15 18:05:10
식당, 카페 인테리어안녕하세요. MS하우징입니다.식당, 카페 인테리어는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이 있어야 비로소 성과가 나타납니다.본인 만의 매장의 컨셉을 정하지 않고많은 돈을 지출한다거나, 꼼꼼하게 점검하지 않으면 소용이 없고다른 매장을 벤치마킹하고본인은 잘 모른체 타인에게 맡겨서는 만족할만한 결과를 얻기 어렵습니다.MS하우징의식당, 카페 인테리어 팁시작합니다.[체크포인트]*커피 전문점 및 고기 전문점(식당) 전면 인테리어1. 전면 인테리어손님들이 매장의 전면 인테리어만 보고서 무슨 음식을 파는 곳인지, 어떤 분위기의 카페인지 알 수 있다면최고의 인테리어입니다.예를 들면 중국집은 멀리서도 눈에 잘 보이는 붉은 계열과 노란 계열의 컬러를 사용하고,일식집과 고깃집은 주로 천연 나무소재, 대나무 혹은하얀계열, 검정…
MS하우징 | 2018-01-11 17:58:53
병원 인테리어안녕하세요. MS하우징입니다.'병원'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주로 하얀벽, 차가운 복도, 소독약 냄새 등 떠오르게 됩니다.하지만 요즘은 병원도 이러한 이미지를 탈피하고고객을 위한 다양한 인테리어로 변화되고 있습니다.MS하우징의병원 인테리어 팁시작합니다.[체크포인트]1. 안정감 주기주로 미관적으로 좋은 인상을 줄 수있는 인테리어 및 가구 등을 선택합니다.특히 병원은 대다수의 고객이 두려움과 걱정으로 방문하기 때문에 따뜻한 조명과 모던한 인테리어를 추천드립니다.편안하면서 차분해 질 수 있도록 가볍지 않은 톤의 컬러와 따뜻한 색감 소재로 꾸미면 좋고, 소품으로는 화분을 배치하는 것도 좋습니다.2. 진료 과목에 최적화위 사진을 보시면 병원은 크게 진료과목에 따라 조명과 색채가 계획이 되…
admin | 2018-01-10 18:03:22